본문 바로가기
책을읽고

EFT

by 지킬박수 2014. 5. 12.

주말에 도서관에 갔다가, 지난 주 친구와 티격태격하게 만들었던 책을 찾아 읽었다.

사실 읽었다기보다는 시간에 쫓겨 훑어본 정도.

원래 이야기한 책은 도서관에 없어, 같은 저자가 쓴 그 다음 책을.


EFT, Emotional Freedom Technique.


글쓴이 최인원이라는 분은 한의사로, 노장 사상에 대해 공부 많이 한 듯.

EFT라는 게 서양에서 온 기법인데, 이것을 언제 어떻게 노장 사상과 엮어낸 것일까.

하여튼 내 입장에서는 EFT라는 것보다는 노장 사상에 대해 더 공부해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물론 그게 언제가 될 지 알 수 없지만.



술술 풀리는 내 인생

저자
최인원 지음
출판사
랜덤하우스 | 2010-07-05 출간
카테고리
자기계발
책소개
삼십 대 회사원 나 대리는 회식 때 술을 마시다가 필름이 끊겼는...
가격비교 글쓴이 평점  


원래 친구가 권했던 책은..



5분의 기적 EFT

저자
최인원, 김원영, 정유진 지음
출판사
정신세계사 | 2010-09-24 출간
카테고리
건강
책소개
EFT(Emotional Freedom Techniques)는 ...
가격비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