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三人行必有我師

흥미, 재능, 가치

by 지킬박수 2020. 3. 20.

https://blog.naver.com/entopia21/221862196551

 

나를 찾기 위한 3가지 질문

1. 당신이 정말로 하고 싶은 것은 무엇인가?2. 이것만큼을 내가 잘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은 무엇인가?3....

blog.naver.com

요새 심란하다.

RSS 등록해 둔 블로그 글을 읽다가, 끄적여본다.

'사추기'라 하기에도 많은 나이.

그럼에도 아직 내가 뭘 하고 싶은지, 뭘 잘하는지, 어떤 가치를 중요시하는지 모르겠다.

 

그저 하루하루를 살아낼 뿐. 나는 지금 어디로 가는 거지?

 

위 블로그 글에 따르면, 질문하란다.

질문하는 순간부터 뇌가 답을 찾기 시작한다고.

그래서, 업무 정리 파일에 적어두었다.

날마다 업무 시작할 때마다 한 번씩 읽어볼 수 있도록.

 

내가 정말 좋아하는 것은 무엇인가? (흥미)

내가 잘할 수 있는 것은 무엇인가? (재능)

내가 의미있게 여기는 가치는 무엇인가? (가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