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을읽고

시골의사 박경철의 자기혁명

by 지킬박수 2014. 7. 21.

지난 주 팀장들과 번개 모임 하는데, 팀장 하나가 읽고 있던 책.

기억은 나지 않지만 ㅜ.ㅜ 다 읽고 나면 빌려달라고 내가 그랬다고.

그래서, 빌려서 주말에 읽었다.


엄청 새로운 내용은 없다.

필요 이상으로 어렵게 쓴 것 같기도 하고. (내가 부족한 탓일 수도 물론 있고)

조금은 글쓴이에게서 '꼰대' 느낌이 나는 것도 사실.


그래도, 하여튼 제대로 살기 위해서는 피나는 노력이 필요하구나 싶다.


다른 사람은 어떻게 생각하나 싶어 구글링하다가 우연히 발견한 글.


박경철 '자기혁명'의 함정 - 한경닷컴 - 성공을 부르는 습관


강현철이라는 사람의 독후감인데.. 어떤 면에서는 재밌다.

같은 책을 읽고도 이렇게 느낌이 다른가 싶기도.

'함정'이라는데.. 함정에는 강현철씨가 빠진 것 같기도 하고.

뭐, 내가 놓쳤을 수도, 이 분이 잘못 읽었을 수도 있겠지.



자기혁명

저자
박경철 지음
출판사
리더스북 | 2011-10-05 출간
카테고리
자기계발
책소개
대한민국의 지성, 실천하는 비판가, 열정적 독서광, 청춘의 멘토...
가격비교 글쓴이 평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