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을읽고

이기적 직원들이 만드는 최고의 회사

by 지킬박수 2020. 1. 23.

https://www.aladin.co.kr/shop/wproduct.aspx?ItemId=190328069

 

이기적 직원들이 만드는 최고의 회사

트위터를 거쳐 에어비앤비에서 일하고 있는 문과 출신 엔지니어 유호현이 고찰한 한국과 실리콘밸리의 기업문화와 그 작동원리에 대해 심도 깊게 파헤치고 있다. 더 이상 모두가 평준화되는 한국 대기업의 위계조직 ...

www.aladin.co.kr

지난 달 읽은 책.

 

전에 읽었던 아래 책과 비슷한 면이 있다.

2019/08/16 - [책을읽고] - 나는 아마존에서 미래를 다녔다

 

읽으면서 황새들 얘기라는 생각이 들었다.

수긍하는 부분이 많지만, 과연 내가, 내가 있는 곳에서 실천할 수 있을까?

수평적이고, 역할 중심적인 조직을 지향(!)하고 싶다.

하지만, 그것을 감당할 만한 수준이 될지 그게 걱정이다.

 

다음에 한 번 더 읽어봐야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