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을읽고

by 지킬박수 2009. 5. 31.
카테고리 자기계발
지은이 기타오 요시타카 (중앙북스, 2007년)
상세보기

참 일 하기 싫다. 그래서, 왜 일을 해야 하는지 알려 주는 책이 있다면 좋겠다.
눈에 띄어 사서 읽었다. 부제가 "나는 지금 무엇을 위해 일하는가"이다.
기대와 다른 부분도 있다. 일반적인 내용이 아니고, 기카오 요시타카라는 소프트뱅크에서 일하던 사람
자신의 이야기다.

그래도 역시 실천한 내용을 정리한 것이라  힘이 있다.
이 분처럼 나도 그렇게 살았으면 좋겠다. 하긴, 천성이 게으른 내가 쉽지는 않겠지.
어쩌면 늙어 무덤에 들어가는 순간까지 일 하기 싫다고 불평할 지도 모르고.

그래도, 아직 시간이 남았으니 살면서 일의 의미를 꼭 깨달았으면 싶다. 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