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읽었는데, 잘 모르겠다.
브랜딩을 하려면 브랜드가 있어야 하는데, 브랜드는 뭐지?
"인터널 브랜딩"이라는 용어를 새로 만든 듯 싶은데,
기존 개념들로 설명할 수 없는 부분은 뭘까?
나중에 내가 더 발전하면, 그때는 다시 읽고 이해할 수 있을까?
글쎄, 이 또한 잘 모르겠다.
끝으로, 이 책에 대한 서평 하나 소개.
https://blog.naver.com/dcjin/221644940491
|
읽었는데, 잘 모르겠다.
브랜딩을 하려면 브랜드가 있어야 하는데, 브랜드는 뭐지?
"인터널 브랜딩"이라는 용어를 새로 만든 듯 싶은데,
기존 개념들로 설명할 수 없는 부분은 뭘까?
나중에 내가 더 발전하면, 그때는 다시 읽고 이해할 수 있을까?
글쎄, 이 또한 잘 모르겠다.
끝으로, 이 책에 대한 서평 하나 소개.
https://blog.naver.com/dcjin/22164494049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