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표 자료는 여기에. (나중에 없어질 수도)
아래는 메모.
김태현 사회.
액트너랩 조훈제 대표 환영사.
액트너랩 김준근 파트너 환영사.
축사할 사람 불참, 생략.
액트너랩 김혜수 대리 경과 보고.
피치 시작. 7분 * 8팀 = 56분.
@ 미린트
KORhina. 휴대용 스마트 레이저 비염 치료기.
한국 비염 710만 명. 14%.
27만원. B2C.
효과는요?
@ 디엔에이보이
농화학. 유기농 분석. 로봇.
뭘 할 수 있다는 건지 잘 모르겠다.
@ 올케어러블
영유아 모니터링. 양말. 89 달러.
경쟁사 제품과 뭐가 다르지?
@ 아르티펙스
메디클락. 스마트 약통.
노인, 만성 질환자 복약 관리.
기술 차별성이 뭘까?
@ 진원온원
영유아 장내 미생물. 개인 맞춤형.
문제는 알겠는데, 해법이 명확하지 않군.
@ 시너지에이아이
현직 의사. 비뇨기과.
ADPKD. 신장. Tolvaptan. 약 투여 후 크기 변화 측정 필요.
신장 크기 재는 인공 지능이라는데..
무척 특화된 분야 같구나. 기술 핵심이 뭐지?
@ 아펙스에이아이
닥터스킨. 피부 분석 서비스.
@ 프로카젠
전립선암 발병 예측 유전자 키트.
비뇨기과 전문의.
7,000 샘플 확보. 무척 많은 것.
질답.
전립선암 키트, 경쟁사 어떻게 이길 수 있나?
미린트, 경쟁사 제품보다 나은 점은? LED 아닌 레이저. 스마트화.
마이크로바이옴 경쟁사는? 국내는 없다. (진짜?)
댓글